뇌졸중, 척수손상, 정형외과 수술 후
재활치료는 송파드림재활병원 입니다.
오전에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드림 직원들은 각 병동에 올라가 환우 분들 가슴에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선물을 전달해 드렸습니다. 직접 정성들여 포장한 선물은 건조한 날씨에 푸석푸석해지고 트기 쉬워 피부로 고생하시는 우리 환우 분들을 위해 바디 로션을 준비하였습니다.^^ 환우 분들이 용량도 크고 꼭 필요하신 물품이라 정말 좋아하셨어요. 직접 어버이 노래도 불러 드리기도 하고 진심을 담아 감사함을 전하였습니다.
오후에는 환후분들과 직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. 어버이날 공연(드림 효 축제)이 있었습니다. 원장님의 축사를 시작으로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.
현악기 해금 연주를 배경으로 어버이 은혜 노래를 직원들이 불렀습니다. 해금 연주와 더하니 듣기에 더 좋았습니다. 뜨락 대표인 해금 연주자 선생님이 단독 해금 연주를 했습니다. 우리 나라 가곡들로 애절하고 잔잔하게 연주 해주셨어요. 해금 악기 하나인데 마음 속 깊은 곳까지 울리는 가슴 뜨거워 지는 듯 했어요. 두번째로는 '소리나드리' 국악공연단이 대표 민요 메들리를 차례로 들려주었어요. 누구나 다 아는 정통 민요들이여서 따라 부르는 환우 분들도 많았습니다. 세번째, 한마음 마술 동우회 회장이시면서 매직콘서트등 많은 공연경험이 있으신 마술사 한 분을 초청하였습니다. 눈이 즐거워 지는 시간이였어요. 여러가지 많은 것들을 준비 해 주셔서 시간가는 줄 모르게 모든 분들이 집중하며 즐기는 시간이였어요. 정말 신기하더라구요^^ 초청 공연단은 여기서 마무리가 됬구요. 우리 드림 환우 분들의 노래 자랑이 마지막으로 남아있었습니다. 장기를 뽑내는 시간! 멋진 노래와 무대 매너로 정말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어요. 함께 즐기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정말 좋았습니다. 내년에도 지난 날 수고많으셨던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함을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!! 드림 환우 분들 사랑합니다.
|